모나코, 시디베에 대해서 뉴캐슬과 놀이터추천 이적 논의 시작


모나코, 시디베에 대해서 뉴캐슬과 놀이터추천 이적 논의 시작

댓글 : 0 조회 : 65

놀이터추천 

모나코는 뉴캐슬과 놀이터추천 라이트백 지브릴 시디베 (26세)의 이적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랑스 국가대표였던 시디베는 이적을 허가 받았고 다른 영국 클럽들 또한 이적을 문의했습니다.



 


나빌 페키르의 이적 이후 리게앙은 또다시 월드컵 우승 선수를 잃게 될지도 모릅니다. 모나코와 뉴캐슬이 지브릴 시디베에 대한 이적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3년 전 릴에서 모나코로 온 시디베는 올 여름 팀을 떠나도 된다는 허락을 받았습니다. 뉴캐슬 외의 PL 팀들도 모나코에게 시디베의 영입 관련하여 문의를 했다고 합니다.



 


지난 시즌은 시디베에게 유독 어려운 시즌이었습니다. 리게앙에서 자신의 경쟁력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힘든 싸움을 하였습니다. 10월과 12월 사이에는 많은 경기를 결장하였습니다. 그는 프랑스를 대표하던 시절의 수준을 되찾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2018년 4월 반월판 부상을 당했던 시디베는 저번 시즌 초반 동안 경기에 나오지 못했습니다.



 


2018년 6월 26일 이후로 국대에도 제외딘 시디베



 


반월판 부상은 치명적이었습니다. 이 부상 때문에 시디베는 프랑스 국대에서의 자리를 잃었고 그의 자리는 벤자맹 파바르가 메우게 되었습니다. 덴마크와의 월드컵 조별 풀리그 경기를 마지막으로 시디베는 콜업되지 않고 있습니다.



 


Troyes에서 유소년 생활을 보내고 2016년, 릴에서 15M 유로의 이적료로 모나코에 도착한 시디베는, 2016-17 시즌 모나코의 리게앙 우승에 크게 공헌했습니다. 아울러, 그는 수바시치, 글릭, 제메르송과 팔카오와 함께 아직도 모나코에 남아 있는 우승 멤버이기도 합니다. 모나코는 이미 이번 여름 이적시장 동안 3명의 선수들을 이적시켰으며 그 중에는 유리 틸레만스 (레스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