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경기 보셨나요. 관중들 반응이 승인전화없는꽁머니사이트 어떻던가요.


아까 경기 보셨나요. 관중들 반응이 승인전화없는꽁머니사이트 어떻던가요.

댓글 : 0 조회 : 34

카르바할 감독은 경기 후 사이트회견서 "윌프레드 보니와 타미 승인전화없는꽁머니사이트 아브라함을 곧 기용할 수 있을거라 믿는다. 기성용도 마찬가지다"라면서, "이들 모두 우리에게 필요한 선수들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성용은 종아리 부상으로 이날 경기에도 불참, 5경기째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그의 마지막 경기 출장은 작년 12월 14일 맨체스터 시티전이다.

- 1월 3일. 스피라낵이 과감한 골프 패션을 선보였다. 필드 위에서 골프채를 잡고 포즈를 취한 그녀는 몸에 밀착된 검은 유니폼으로 볼륨감 넘치는 바디라인을 그대로 노출했다. 간결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이 한껏 돋보인다. 

지난해 12월 대구에서 열린 ‘제71회 전국남녀종합탁구선수권’은 한국 탁구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중학생 조대성(17)은 세계 랭킹 10위 이상수(국군체육부대)를 꺾었고, 초등학생 오준성(13)은 실업 선수를 격파했다. 여자부에선 신유빈(14)이 예비 실업 선수를 꺾는 이변을 연출했다. 탁구계 일부에선 “한국 탁구의 세대교체가 이미 시작됐다”며 이를 반겼다.

한국 탁구의 변화는 뚜렷하다. 유망주들의 성장세가 돋보였고, 탁구 문화가 달라지고 있다. 대한탁구협회도 과거 주먹구구식 행정을 타파하고, 팬들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추구했다. 그간 ‘즐기기만 했던 탁구에서 보는 것도 즐거운 탁구’로의 변화도 감지된다. 

승인전화없는꽁머니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