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스럽게 웃으며) 예전에 비하면 승인전화없는꽁머니사이트 많이 줄었어요.


(쑥스럽게 웃으며) 예전에 비하면 승인전화없는꽁머니사이트 많이 줄었어요.

댓글 : 0 조회 : 42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통산 네 번째 골드글러브를 받았으며, 승인전화없는꽁머니사이트 생애 첫 번째로 실버슬러거 수상 영광까지 누렸다. ‘디 어슬레틱’ 켄 로젠탈 사이트는 아직 소속팀을 찾지 않은 FA 선수 가운데, 호스머를 전체 1위로 선정하기도 했다. 

이에 샌디에이고를 포함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캔자스시티 등 복수의 팀이 호스머 영입에 관심을 보였다. 특히 샌디에이고는 윌 마이어스의 포지션 변경(1루수→외야수)까지 고려하며 호스머 영입을 위한 열렬한 구애에 나섰다.

다만 호스머는 아직 샌디에이고가 내민 계약서에 도장을 찍진 않은 상태다. 연말 연초 연휴가 끝나면서 호스머 영입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과연 호스머가 차기 행선지로 샌디에이고를 선택할지 관심이 쏠린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팀 스완지 시티 카를로스 카르바할 감독이 부상 선수들의 복귀를 간절히 원했다. 그 중심엔 기성용도 포함돼 있었다. 

스완지는 1월 3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웨일스 스완지에 있는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20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와의 22라운드 홈경기서 0-2로 패했다.

지난 라운드 2-1 역전승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 스완지였지만, 이날 경기선 전반 12분 만에 실점하는 등 힘든 경기 끝에 완패하고 말았다. 2연승에 실패한 스완지는 승점 16점으로 탈꼴찌에 실패했다.

승인전화없는꽁머니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