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레전드’의 인기는 아직 승인전화없는꽁머니사이트 식지 않은 듯합니다.


‘탁구 레전드’의 인기는 아직 승인전화없는꽁머니사이트 식지 않은 듯합니다.

댓글 : 0 조회 : 106

SK 손혁 투수코치는 “다섯 투수 가운데, 한두 명은 2018시즌 '승인전화없는꽁머니사이트 붙박이 1군'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늦어도 2년 안엔 붙박이 1군 투수가 두 명정도 나오면 좋겠다”는 게 손 코치의 바람이다.

손 코치가 언급한 다섯 투수는 SK 마운드 세대교체의 주역이 될 전망이다. '젊은 투수들의 빠른 성장을 통한 신·구조화'는 손 코치가 계획한 이상적인 '마운드 세대교체' 방식이다.

손 코치는 “젊은 투수들이 빠르게 성장해야, 기존 투수들도 동기 부여가 된다”며 “선의의 경쟁을 통해 SK 마운드는 더 건강해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손 코치는 SK 투수코치로 참여한 첫 훈련에서 잠재력 있는 젊은 투수들을 바라보며, SK 마운드의 '십년대계'를 꿈꾸기 시작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FA 1루수 최대어’ 에릭 호스머에게 7년 장기계약을 제시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매드맨’ A.J. 프렐러 샌디에이고 단장이 이번 이적시장에서 다시 한번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일 모양새다.

미국 ‘USA 투데이’ 밥 나이팅게일 사이트는 1월 3일(이하 한국시간) “올스타 1루수 호스머가 샌디에이고로부터 7년 계약을 제시받았다”고 보도했다. 만일 양측이 합의에 이른다면 샌디에이고 구단 역사상 최대 규모의 계약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승인전화없는꽁머니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