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한국 탁구의 성장에 꼭 승인전화없음 필요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그것은 한국 탁구의 성장에 꼭 승인전화없음 필요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 0 조회 : 191

이어 정 총재는 "제가 아직 부족한 점이 많기 때문에 실무를 승인전화없음 많이 도와줄 사무총장의 역할이 중차대하다"며 사무총장의 중요성을 강조한 뒤 "좀 더 시간을 갖고 좋은 분을 모시도록 하겠다"는 계획을 알렸다.

정 총재가 KBO 총재로 추대된 뒤, 야구계에서는 KBO 차기 사무총장을 놓고 내부 승격과 외부 인사 영입 등 다양한 카드가 거론됐다. 전직 구단 대표이사를 비롯해 전직 단장, 아마추어 야구계 인사 등이 유력한 외부 인사로 물망에 오르기도 했다.

정 총재는 후임 사무총장 선출 방식에 대해 "공모제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다양한 가능성을 모두 열어두고, 신중하게 적임자를 찾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취임사에서 정 총재는 "KBO리그가 36년간 양적으로 많이 성장했다"며 "질적인 성장을 새해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지난해 KBO를 휩쓴 각종 추문을 언급하며 "시스템 구축을 통해 KBO리그에 대한 신뢰와 위상 제고에 힘을 쏟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KBO리그의 질적 성장과 '클린베이스볼'을 목표로 내건 정 총재 체제 KBO 사무총장에 어떤 인사가 선임될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름: 심채원

직업: 국내 격투 대회 맥스 FC 라운드걸

레이싱 모델

승인전화없음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