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릴 땐 초등학교 3, 4학년쯤 승인전화없는가입머니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제가 어릴 땐 초등학교 3, 4학년쯤 승인전화없는가입머니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댓글 : 0 조회 : 46

리버풀에는 반가운 소식일지 모르지만 기존 수비수들은 주전 승인전화없는가입머니 경쟁에 돌입하게 됐다. 기존 수비수 조엘 마팁과 데얀 로브렌, 클라반 등은 반 다이크에게 맡겨질 한 자리를 제외한 나머지 중앙 수비수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그러나 지난 1월 2일(이하 한국시간) 번리와의 리그 21라운드 일전, 후반 추가시간 극적인 결승골을 꽂아넣은 수비수 클라반은 주전 경쟁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영국 언론 '토크스포츠'와의 3일 인터뷰에서 클라반는 반 다이크를 언급했다. 클라반은 "반 다이크는 우리 팀의 좋은 보강이다"라며 반 다이크 영입을 환영했다.

이어 클라반은 "또한 반 다이크 영입을 통해 모든 이가 알 수 있듯 리버풀 수비진은 경쟁 체제에 돌입한다. 그러나 어떤 곳에서든 경쟁은 긍정적인 것이다"라며 주전 경쟁에 대한 자신감 또한 내비쳤다.

클라반은 번리전 득점으로 에스토니안 축구 역사를 새로 작성하기도 했다. 결승골을 기록한 클라반은 에스토니안 선수 사상 첫 EPL 득점의 역사를 작성한 것.

이와 관련 클라반은 "그 경기는 나에게 좋은 기억이었다. 또한 리버풀 역시 이로 인해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이것이 내가 이곳에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승인전화없는가입머니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