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전에 한 말이 인상적입니다. ‘보고, 승인전화없는가입머니 즐기는 탁구’의 중요성을 강조했어요. 그게 가능한 일입니까.


조금 전에 한 말이 인상적입니다. ‘보고, 승인전화없는가입머니 즐기는 탁구’의 중요성을 강조했어요. 그게 가능한 일입니까.

댓글 : 0 조회 : 51

정 총재는 임기 첫해인 올해 “KBO 조직 정비 역량 강화, 제도 개선, 승인전화없는가입머니 클린 베이스볼의 구체적인 실현, 144경기 경쟁력, 외국인 선수의 효율적 관리 등에 대한 방안을 찾겠다”며 “필요하다면 전문 연구 기관에 외주를 줄 생각까지 한다”고 설명했다.

2년차인 2019년 목표로는 “중계권 가치 평가와 합리적으로 평가받는 계약에 초점을 맞춰 마케팅 수익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고 3년차인 2020년에는 “daorise.com처럼 KBO.com으로 한국프로야구 통합 마케팅이 빠른 시일 내 이뤄질 수 있도록 기초를 다지겠다”는 청토토을 밝혔다.

끝으로 정 총재는 “저는 한국 경제의 동반성장에 대해 오랜 기간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이제 경제 뿐만 아니라 야구의 동반성장, 나아가 스포츠 전체의 동반성장을 위해서 KBO의 전 직원과 함께 힘을 기울일 각오”라고 취임사를 끝맺었다.

야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국내 최고 대학과 정부를 이끈 경험을 갖춘 정운찬 총재 체제의 KBO가 앞으로 3년 동안 쇄신과 개혁의 길을 갈 수 있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비운의 천재’ 마크 프라이어(37)가 LA 다저스 불펜 코치로 부임한다.

미국 '야후스포츠' 메이저리그 전문사이트 팀 브라운은 1월 3일(이하 한국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프라이어가 다저스 불펜 코치를 맡을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다만 아직 구단의 공식 확인은 없는 상태다.

승인전화없는가입머니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