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는 호날두로 케이벳 인해 소송에 직면하나?


유벤투스는 호날두로 케이벳 인해 소송에 직면하나?

댓글 : 0 조회 : 136

케이벳 

유벤투스는 호날두로 인해 케이벳 소송에 직면하나?



유벤투스는 K리그 올-스타와의 경기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출전하지 않은 뒤, 주최 측의 법적 대응에 직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oreire dello Sport'에 따르면, 금요일에 클럽이 호날두에게 최소 45분의 출전 시간을 부여하는데 실패한 뒤, 더 페스타는 유벤투스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34살의 선수는 경기가 3-3 무승부로 끝나는 동안 계속해서 벤치에 있었으며. 그는 상대편 선수가 자신의 골 셀레브레이션을 흉내 내는 것을 눈앞에서 보았습니다.


유벤투스는 호날두를 출전시키기로 합의를 본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클럽은 더 페스타 측에 그가 건강 상태의 염려로 인해 경기에 뛸 수 없다고 답했습니다.


K리그는 성명을 통해 "그의 근육 문제를 나중에 발견했다고 하나, 호날두가 경기에 뛰지 못한 것에 대해 저희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K리그의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리아 헤럴드'는 더 페스타가 호날두가 참가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전 통지를 받지 않았지만, 국가의 국민들은 더 페스타에게 재정적 보상을 요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세계 최고의 선수는 킥오프 7시간 전에야 서울에 도착했기 때문에, 친선 경기는 이동의 문제로 인해 지장이 생겼습니다.


게다가, 도시의 교통 체증으로 인해 현지 시간으로 오후 8시 50분까지 경기가 진행되지 않았으며, 이는 당초 계획보다 50분이 더 늦은 시간이었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